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 먹었다 미라클 모닝 오늘의 확언 명상 감사일기 2021년 9월 30일 목요일

$@*)<! 2021. 9. 30. 16:15
728x90
반응형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오늘의 확언 명상 감사일기 2021년 9월 30일 목요일 D66 모든 행복의 시작 바로 이것에서 출발합니다.

 

 

오늘의 명언은 켈리스 선언문의 첫 번째 문구입니다. 

나 켈리스는 나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합니다

 

자신의 모습에 대해서 어떤 마음이 드시나요 ? 100일 동안 무엇을 꾸준히 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천천히 지속적으로 성공의 탑을 쌓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외부의 충격이나 내면의 고민으로 흔들리는 것은 피하기 힘든 진행 과정입니다.

 

옆에 있는 탑이 더 높아 보이고 멋져 보인다고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너무나도 아름답고 존재만으로도 소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자신의 꿈을 향해 멋지게 걸어 나아가는 켈리스 여러분 !

끈기 있게 매일의 성공 탑을 쌓고 있는 자신을 열심히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세요.

여러분이 가장 먼저 사랑해야 할 사람은 바로 지금 이 순간의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이 먼저 나를 사랑하면 그 사랑을 타인에게도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우리 안에 사랑이 있을 때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사랑을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내가 무언가를 잘해서 사랑하는 것이 아니고 , 다른 사람이 나를 좋아해서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무언가를 잘하지 못해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고 , 다른 사람을 내가 먼저 진심을 대한다면 그 사랑은 반드시 되돌아올 것입니다.

 

미라클 모닝 오늘의 확언 :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받고 있습니다.

  1.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2.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3.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4.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5.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6.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7.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8.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9.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10. 나는 사랑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랑 받고 있습니다.

잘났으면 잘난 대로 못났으면 못난 대로 여러분의 진실된 모습을 사랑하세요.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잠재의식에 심으면 여러분의 마음은 평온해질 것입니다.

평온한 나의 마음이 모든 감사한 것들과 만족감을 끌어당기고 그로 인해 우리는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그런 행복한 사람은 얼굴에서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사랑은 진실로 위대 하 것입니다.

모든 사랑에 있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사랑하면 그 사랑이 넘쳐흘러 타인에게 전해지고 주변의 모든 이가 함께 행복을 누릴 것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음에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시각화 명상

나도 부자가 되야겠다 마음먹고 하루하루 나도 부자 되다 이미 부자다 끊임없이 되새겼는데 어느새 진짜 나도 부자가 되어있었다. 평소에 안 보이고 안 들리는 것들이 나는 월 천만 원 이상 번다고 결심하고 마음먹고 난 다음부터 돈이 되는 아이템 생각들 무자본 창업이 눈에 보이기 시작 했고 몇십원 몇백원 첫 수익이 났을때 그 감동은 아직도 잊지 못한다.

 

지금 나는 매달 천만 원 이상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들었고 어제보다 오늘 더 발전된 내가 되어 가고 있다. 내가 가난하게 한평생 살았던 첫번째 이유는 가난이 당연하다고 생각 했고 항상 돈이 없다고 생각 했다. 그 생각이 현실이 되었고 나는 우리 가족은 매일 돈걱정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 살았는데 나는 부자다. 나도 월 천만원 이상 번다고 결심하고 계획세우고 매일 매일 무언가를 하다보니깐 어느새 그 생각이 현실이 되었다.

 

나는 부자다. 나는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감사일기

  1. 나를 사랑하자. 나부터 사랑하자. 오늘의 확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 오늘 아침에 이사 중도금이 무사히 들어온 것에 감사합니다.
  3. 오늘도 일할수 있는 직장이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4. 매일 작업복을 세탁해주는 세탁기에 감사합니다.
  5. 배고플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라면이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6. 2022년 1월부터 매달 들어오는 월 천만 원 이상 수익에 미리 감사합니다.
  7. 어제 보다 더 낳아지고 있는 나의 삶에 감사합니다.
  8. 출퇴근할 수 있는 버스가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9. 하루에 만보 이상 걸어도 편한 신발에 감사합니다.
  10. 같이 일할수 있는 직장 동료가 있는것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