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명상 21.10.01 금

$@*)<! 2021. 10. 1. 18:18
728x90
반응형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명상 21.10.01 금 D67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하루 10분의 힘 켈리 최 모닝콜 끈기 프로젝트 아침에 기상하면 가장 먼저 하는 루틴이 동기부여 명언 오늘의 확언을 보고 따라 쓰고 있습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1. 원하는것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에 놀랍고 감사합니다.
  2.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할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3. 김치찌개 식당에서 점심 먹었는데 맛있는 음식에 감사합니다.
  4. 매일 10분간의 정리의 힘에 대한 오늘의 확언에 감사합니다.
  5. 점점 매일 모든것이 좋아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6. 잠을 푹 잘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 오늘 주식 수익에 감사합니다.
  8. 오늘도 일할수 있는 직장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9. 2022년 1월 부터 매월 들어오는 월 천만 원 수익에 미리 감사합니다.
  10. 무자본 창업으로 들어오는 수익에 감사합니다.
  • D67 켈리최 모닝콜 오늘의 확언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하루 10분의 힘 복주환 대표님

3000권의 넘는 독서를 하고 10년 이상 생각 정리를 연구하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분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이고 행복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시는 분 바로 생각정리의 달인 복주환 대표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정리해 드립니다. 저자 복주환
하루에는 144번의 10분이 있다. 144번 중 한 번의 10분 동안 생각을 정리하면, 나머지 143번의 10분들 , 하루의 행동이 바뀔 것이다.

사람들은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이루고자 생각정리를 잘하고 싶어 합니다.

생각정리 클래스를 운영하면서 저를 찾아오는 많은 분들이 이런 고민을 하십니다.

"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요 , 쓸데없는 생각들을 비워내고 싶어요. "

" 올해는 꼭 목표를 끝까지 이뤄내고 싶어요. "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생각을 합니다. 미국의 심리학자 섀드 헴스 테터 박사는요 , 사람은 하루에 5만에서 7만 가지 이상의 생각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중 80 퍼센터는 부정적인 생각이라고 하죠.

흥미로운 점은 , 생각의 95퍼센트가 어제 한 생각과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연구를 통해서 사람은 부정적인 생각에 집중하고 반복하는 경향성이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과 복잡하게 얽힌 생각을 어떤 식으로든 정리를 하지 않으면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집 안도 정리를 해야 공간을 제대로 쓸 수 있듯, 머릿속 생각도 정리를 해야 어떤 일이 든 제대로 시작할 수 있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을 ' 그냥 떠오르는 것 ' ,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고 믿어왔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생각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만큼 생각을 구체화하고 체계화할 수 있습니다.

얼마든지 쓸모 있는 아이디어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어떤 문제든 멋지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뇌는 무한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생각한 대로 이루어 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오늘의 확언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1.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2.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3.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4.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5.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6.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7.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8.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9.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10. 나는 매일 10분의 생각정리로 하루를 바꾸고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시각화 명상

새벽에 핸드폰 메일 알람 소리에 눈을 떴을 때 잠이 확 날아갈 정도로 놀랍고 신기한 메시지는 아직도 잊을수 없다. 무자본 창업으로 시작한 판매 아이템이 하나 팔렸다는 메세지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말을 했었는데 첫 판매가 이루어진 그 순간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 지금은 매일 수십 개 많이 팔리면 몇백 개씩 여러 아이템들이 팔리고 블로그 , 유튜브로 수익 창출이 생겨서 월 천만 원이 넘는 수익이 나오고 있다.

 

월 천만원이 넘는 이 순간에도 나는 첫 매출의 작은 수익의 고마움을 소중히 간직하고 그때 그 순간을 생각하면서 웃고 있다.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결심한 순간 나는 부자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