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시각화명상 D76 우리에게 꼭 필요한 이것

$@*)<! 2021. 10. 14. 06:22
728x90
반응형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시각화 명상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1. 성공자의 마인드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2. 롤모델을 닮아가려고 노력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3. 오늘도 새로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4. 어제보다 더 성장하는 삶에 감사합니다.
  5. 같이 일할수 있는 회사 동료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6. 2022년 1월부터 1000만 원 이상 들어오는 수익에 감사합니다.
  7. 작지만 꾸준하게 수익 창출되고 있는 무자본 창업에 감사합니다.
  8.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 손을 보호해주는 작업용 장갑에 감사합니다.
  10. 오늘 하루도 다가오는 기분 좋은 기운에 감사합니다.

 

오늘의 확언 :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1.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2.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3.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4.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5.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6.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7.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8.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9.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10. 나는 멘토로부터 좋은 자극과 에너지를 받아 더 크게 성장합니다.

시각화 명상

나는 2022년 1월부터 매달 월 천만 원 이상 번다.

매일 감사일기와 명상을 하다 보니 어느새 나는 월 천이상을 꾸준하게 벌고 있었다.

나의 삶은 매일매일 모든 면에서 더 발전해 나가고 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