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시각화명상 D73 매일 이것을 통해 성장하세요

$@*)<! 2021. 10. 11. 06:32
728x90
반응형

나도 부자 되기로 마음먹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오늘의 확언 시각화 명상 D73 매일 이것을 통해 성장하세요. 켈리의 모닝콜 아침 확언 끈기 프로젝트 시작한 지 어느덧 D73 매일 아침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듣고 쓰면서 어제보다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라클 모닝 감사일기

  1. 새로운 한주 월요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오늘의 확언에 감사합니다.
  3. 멀리서 들려오는 아침을 깨우는 닭울음 소리에 감사합니다.
  4. 시원한 공기를 깊게 들여마시고 내뱉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2022년 1월 부터 매달 들어오는 월 천만 원 이상 수익에 감사합니다.
  6. 구체적인 주식 시나리오를 세워서 꾸준한 수익이 들어오는 것에 감사합니다.
  7. 오늘 하루에 감사합니다.
  8. 아침에 마실수 있는 따뜻한 커피에 감사합니다.
  9. 어제 보다 더 성장하는 나의 삶에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출근 할수 있는 회사 있어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확언 :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질문이 생각의 수준을 좌우합니다.

질문은 상상을 초월하는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우리의 한계에 의문을 가짐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수많은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무한한 잠재의식에 강력하게 명령하십시오.

우리는 좋은 질문을 통해 배우고 성장합니다.

 

  1.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2.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3.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4.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5.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6.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7.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8.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9.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10. 나는 새로운 질문을 통해서 배우고 성장합니다.

 

시각화 명상

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천만 원 이상 번다.

나도 부자가 되겠다고 결심 한순간 나는 부자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