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파워 , 감사일기

[생각파워 모닝콜] 7월 28일 수요일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 2021. 7. 28. 06:20
728x90
반응형

[생각파워 모닝콜] 7월 28일 수요일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뇌가 모든것을 받아들일수 있는 이시간 성공한 사람들의 생각 파워를 듣고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어 버리세요.

우리의 잠재의식은 이것을 충분히 흡수하여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나를 이끌어 줄것입니다.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합니다. 전력을 다해 끝까지 다합니다.

-에이브릴 링컨 -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으신건가요 ?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싶으신건가요 ? 여러분의 꿈이 무엇이든간에 필수 조건은 

끈기와 인내입니다.

끊임없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일단 목표를 정하고 나면 그목표를 이룰때까지 절대로 포기하지 않습니다.

[성공 확언]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1.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2.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3.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4.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5.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6.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7.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8.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9.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10. 나는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끈기있게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나를 끈기있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자기 암시가 나를 끈기있는 사람으로 만들어 줍니다.

[감사일기] 

  1. 오늘도 생각파워 확언으로 아침을 시작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상쾌한 아침에 감사합니다.
  3. 아침에 모닝 커피 한잔 마실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4. 오늘도 일 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부업으로 시작한 디지털 파일 판매가 이루어진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6.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부업이 점점 커져 목돈을 만들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 매일 매일 모든 것이 좋아 지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8. 어제 보다 더 많은 부가 들어와서 감사합니다.
  9.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0. 목표를 이룰수 있게 지금 당장 할수 있는 작은 목표를 이룰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