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각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DAY 20 월요일

$@*)<! 2021. 7. 26. 06:29
728x90
반응형

[생각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DAY 20 월요일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요한 괴테의 명언을 전합니다.

"당신이 하는것 꿈 꾸는것 모두 이룰수 있으니 시작하세요 대담함에는 천재성과 마력이 들어 있습니다. "

켈리도 한때 큰 실패를 했습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행복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 비결이 뭘까요 ? 바로 대담하게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때 우리는 너무나 많은 고민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으로 오랜기간 준비만 하다가 결국 아무것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켈리는 발상을 전환해 남들 보다 더 빨리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내꿈을 이루기 위해 내가 할수 있는것부터 시작하세요.

그것이 걷기이든 독서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것부터 대담하게 시작하세요.

[성공 확언]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1.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2.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3.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4.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5.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6.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7.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8.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9.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10. 나는 반드시 행하고 실천하는 사람이다.

[감사일기]

  1. 월요일 아침 확언으로 시작해서 감사합니다.
  2. 오늘도 일 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 매일 매일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4. 내가 매수한 종목이 원하는 시나리오 대로 흘러가는것에 감사합니다.
  5. 부업으로 조금씩 돈이 생기는것에 감사합니다.
  6.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시는 회사 이모님한테 감사합니다.
  7. 걸을수 있고 뛰을수 있는 다리한테 감사합니다.
  8. 좋은것을 볼수 있는 눈한테 감사합니다.
  9. 잠잘때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한테 감사합니다.
  10. 오늘 나한테 다가오는 행운한테 미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