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파워 , 감사일기

[생각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7일차 금요일

$@*)<! 2021. 7. 23. 06:26
728x90
반응형

[생각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7일차 금요일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행복한 금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의 확언 " 성공으로 향하는 길은 마음먹은 일을 적극적으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다 "

가만히 않아서 머리속으로 구상만 해서는 아무것도 이룰수 없습니다.

성공을 위해 내가 할수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지금 당장 할수있는 일들을 찾아서 하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변화를 느끼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은 작은 점들을 계속 찍어나가는 중입니다. 

적극적인 행동만이 작은 점들을 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꿈에 한뼘 더 가까이 다가가는 중입니다.

[성공 확언] "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

  1.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2.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3.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4.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5.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6.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7.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8.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9.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10.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어제보다 조금더 성공에 가까워 지고 있습니다.  

마음 먹은일은 반드시 성공할수 있습니다.

 

[감사일기]

  1. 이번한주도 성공확언으로 아침을 시작한것에 감사합니다.
  2. 선풍기 하나 없는 방에 창밖에서 들어오는 시원한 바람한테 감사합니다.
  3. 나의 모든것이 매일 매일 좋아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이번주도 안다치고 무사히 일 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6. 보유하고 있는 종목 원하는 목표치 도달해서 감사합니다.
  7. 2022년 1월 부터 부모님한테 용돈 200만원 드릴수 있어서 미리 감사합니다.
  8. 아침에 창밖에서 들려오는 새소리에 감사합니다.
  9. 허리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 피고 걸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0. 목표한것을 행동으로 옮길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04:50분에 기상해서 23:00시까지 스케쥴이 꽉차 있지만 요즘 하루 하루의 삶에 감사함을 느낄려고 노력 하고 있다.

빡빡하게 만든 계획을 다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시 피드백하고 좀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쓸수 있게 수정하면서 하루 루틴을 만들어 가고 있는 중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