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파워 , 감사일기

[생각 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6일차 목 감사일기

$@*)<! 2021. 7. 22. 06:16
728x90
반응형

[생각 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6일 차 감사일기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 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생각하고 믿으면 그것은 현실이 됩니다.

 

[성공 확언]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1.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2.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3.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4.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5.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6.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7.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8.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9.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10. 나는 나의 꿈이 이루어질것을 믿습니다.

의식이 아닌 무의식 속에 스스로를 신뢰할 수 있도록 소리 내서 말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두 손으로 어깨를 감싸며 스스로 안아주고,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라고 말해 보세요.

여러분 자신을 먼저 믿고 사랑해 주세요.

 

[감사 일기]

  1. 오늘도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2. 허리 근육통이 다 낳아서 감사합니다.
  3.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잔 마실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4. 오늘도 맛있게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회사 이모님께 감사합니다.
  5. 어제 보다 더 많은 부가 들어와서 감사합니다.
  6. 2022년 1월부터 매월 천만 원 이상 수익이 들어와서 미리 감사합니다.
  7.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버스타고 출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8. 오늘도 일 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9.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되는 나한테 감사합니다.
  10. 목소리가 점점더 좋아짐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