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파워 , 감사일기

[생각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5일차 수요일

$@*)<! 2021. 7. 21. 06:19
728x90
반응형

[생각 파워 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5일 차 수요일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 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명언은 윈스턴처칠이 전합니다. 

"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뒤흔들리기 시작했을 때 켈리가 운영하는 회사도 위기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켈리는 이 시기에 숨고르기를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이후를 대비하며 더 큰 도약을 준비했습니다.

직원에게는 우리가 해낼 것이라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팬데믹으로 많은 회사들이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우리 회사는 더욱 크게 성장했습니다.

위기 상황을 탓하고 어려움만 느꼈다면 절대로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성공 확언]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1.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2.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3.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4.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5.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6.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7.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8.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9.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10. 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내는 낙관론자이다.

[감사 일기]

  1. 오늘 아침도 성공 확언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나의 모든 것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아름다운 것들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나의 목소리가 점점 더 자신감 있는 목소리로 바뀌어서 감사합니다.
  6. 2022년 1월부터 나도 매월 천만원 이상 벌수 있는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7. 2022년 1월 부터 부모님한테 매월 200만 원 용돈 드릴수 있는 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8. 매일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몸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9. 오늘도 좋은 책을 읽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0. 맛있고 정성스럽게 차려준 식사를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