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22년 1월부터 매월 월 천만원 이상 번다.

[부자 노트 ]나는 2022년 1월 부터 월 천만원 이상 번다.

$@*)<! 2021. 6. 17. 00:19
728x90
반응형

[ 부자 노트 ] 나는 2022년 1월부터 월 천만 원 이상 번다. 나도 월 천만원 이상 벌기로 마음 먹었다. 나도 부자가 되기로 마음 먹었다.


어떻게 하면 될까? 어떻게 하면 나의 몸값을 올릴 수 있을까? 각 분야에 성공한 사람들 주식 , 사업 , 글쓰기 , 운동 , 유튜브.. 이미 엄청난 부를 이룬 사람들 그대로 따라 하는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고 생각해서 성공한 사람 따라할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을 모방하자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

  • 구체적인 매매일지 쓰기 --> 왜 수익이 났는지 손실이 났는지 어떤 감정으로 매매했는지 알아야 한다.
  • 매일 리포트 읽기
  • 시장보다 강한 종목 관찰하기
  • 한 종목 몰빵 X --- >> 여러 종목 분할 매수 분할 매도
  • 매수 전에 구체적인 시나리오 ( 최악의 상태 포함 ) 세우기
  • 실수한 것들 지워 나가기..

나는 구체적인 시나리오 없이 한 종목 100% 몰빵으로 매매를 했었고 비중 조절 실패해서 손절할 타이밍에 손절 못하고 망설이다가 큰 손실이 난적도 있었다. 매도하고 나면 며칠 뒤에 급등이 나오고 급등하는 종목 다시 매수하면 또 물리고.. 매매일지를 제대로 안 써서 내가 왜 수익이 나고 손실이 났는지 알 수 없었다.

시장보다 강한 종목을 매수해야지 수익이 날 수 있는 확률이 높은데 아무도 관심 없는 종목을 매수하는 경우도 많이 있었다. 돈만 많으면 나도 주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서 매매한 적도 있었고 운 좋게 수익이 나면 며칠 뒤 수익 난 것 배로 손실을 입었다.

나는 매일 시장보다 강한 종목을 찾아서 관찰할 것이고 리포트를 읽으면서 주식 실력을 쌓아 나갈 것이다. 한종목 몰빵 하는 습관도 지워버리겠다. 구체적인 시나리오를 세우고 검증 피드백 하면서 시나리오를 완성해 나갈것이다.

원하는 목표 100번 쓰기

수천억 자산가들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날짜와 함께 눈에 보이는 것에 써 붙이라고 말한다.

- 원하는 목표를 매일 백번 쓰기 , 말하기 , 생생하게 상상하기 ,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기.....


1. 나는 2022년 1월부터 월 천만 원 이상 번다.
2. 나는 2022년 1월 부터 월 천만원 이상 번다…..나는 아침 5:10분 부터 6시까지 나의 목표를 100번씩 공책에 쓰고 있다. 매월 천만원 이상 벌고 있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백번 쓰고 있는데 악필이라서 내 글씨체를 보면 스트레스를 받지만 악필에 신경 쓰는 것보다 내년에 일어날 일들을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어떻게 나는 월 천만 원을 벌 것인가??

육체적 노동 한 달에 250 ~ 300 만원
주식 수입 600 만원
유튜브 + 티스토리 = 100 만원

현재 주간 고정 생산직으로 받고 있는 월급은 250 ~ 270 그리고 주말 알바 하루 6만 원 합치면 월 300 정도 벌고 있고 내년에도 많이 벌어야 300 초반이다..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로서 나는 절대 월 천만 원 이상 벌수 없다.
월 천만원 이상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주식 실력을 쌓아서 꾸준히 월 600 이상 수익이 나야 한다. 운 좋게 200만 원 정도 수익이 난적 있지만 결국 다 손실 났고 현재 실력으로는 손실 안 나면 다행이고 감사한 일이다.

내년 1월부터 월 600만 원 이상 수익을 내기 위해서 유튜브로 통해서 주식 공부를 하기도 하고 검증된 슈퍼개미분들의 책들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주식 투자 공부를 매일 하고 있는 중이다.

유튜브로 개인 영상을 찍어 올린 적 있지만 수익 난적 한 번도 없고 티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글을 써서 수익을 10원도 벌어 본 적이 없다. 하지만 꾸준히 글을 올려서 에드센스 승인을 8월 전에 받을 것이고 올해 적은 수익이라도 창출해내는 것이 목표다.

적어도 하루에 30분 이상 운동하기



매일 반복되는 육체적 노동을 하다 보니 손가락 뼈마디부터 허리 , 골반 온몸 구석구석 망가지는 것이 느껴진다.
건강한 육체를 가지고 더 큰 부를 이루기 위해서 나는 매일 30분 이상 운동을 할 것이다. 30분 이상 걷기 , 걸을 수 없는 상황이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나의 몸을 점점 더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하루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어떤 생각을 했는지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티스토리에 기록할 것이다.
나중에 피드백하기도 좋고 조금 더 꾸준하게 할 힘이 생길 것 같아서 주식 매매일지 , 백번 쓰기 , 운동 , 그날 감정 , 생각 같은 것 조금씩 늘어가는 수입?? 등 여러 가지를 매일 포스팅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