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파워 , 감사일기

[생각파워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2일차 7월 16일 금요일 / 감사일기

$@*)<! 2021. 7. 16. 06:20
728x90
반응형

[생각파워모닝콜] 성공 확언 필사 100일 끈기 프로젝트 12일차 7월 16일 금요일 / 감사일기 평일 아침 6시 켈치 최 성공 확언 100일 프로젝트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어제의 나보다 더 발전된 내가 되기위해서 성공 확언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콜리어가 말했습니다.

 " 성공은 매일 반복한 작은 노력들의 합이다. "

여러분, 반복의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나요 ?

부자, 평생 가난한 사람들 그들은 작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꿈과 목표를 말하거나 긍정 확언을 외칠때 중요한 것은 그 말이 아니라 그것을 반복함으로써 생겨나는 마음의 변화입니다. 

잠재의식은 마음의 변화 즉 감동에 의해 비로소 놀라운 힘을 발휘합니다.

크게 성공한 사람들은 매일 반복한 작은 노력들의 의미를 남다르게 이해하고 실천한 것입니다. 

오늘의 확언 들려드립니다. 

[성공 확언]

  1.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2.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4.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5.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6.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7.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8.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9.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10. 나는 매일 작은 노력들을 반복해 성공을 이룰 것이다.

 

[감사 일기]

  1. 오늘도 아침 5시에 일어나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한것에 감사합니다.
  2. 어제밤 모기한테 많이 안물린것에 감사합니다.
  3. 허리 담 걸려서 걷지도 못했는데 걸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4. 숨을 쉴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아침에 밖에서 들리는 새소리에 감사합니다.
  6. 2022년 1월 부터 매월 천만원 이상 버는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7. 어제보다 더 낳은 삶에 감사합니다.
  8. 오늘도 무사하게 일을 잘 마칠수 있는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9.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0. 지금 보유한 종목이 목표가에 도달한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